(지방)교회의 신앙과 생활소개 (5)

지방교회

지방교회구원에 관하여

1.하나님은 그리스도 안에서 사람을 위한 충분하고도 완전한 구원을 예비하셨다. 이러한 완전한 구원은 우리의 영과 혼과 몸 전체를 다 포함한다. 하나님의 구원으로 인하여, 사람의 영은 거듭났고, 혼은 변화되고 있으며, 몸은 장차 변형될 것이다.

 2.구원받기 위하여 사람은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인격과 역사에 대한 살아 있는 믿음을 가져야 한다. 참되게 구원받은 모든 사람들은 성경이 ‘같은 믿음'(딛 1:4)이라고 부르는 것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은 우리가 구원받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것들을 믿어야 함을 포함한다. 우리는 성경이 전적으로 하나님의 감동(호흡하심)으로 된 완전하고도 신선한 계시하는 것과, 성부, 성자, 성령이신 유일하신 삼일 하나님이 계신 것과, 예수 그리스도가 사람이 되시기 위하여 성육신된 하나님의 아들이시라는 것과, 그리스도가 우리 죄를 위하여 십자가에서 죽으셨고 우리의 구속을 위하여 피를 흘리신 것과, 사흘 만에 죽은 자들 가운데서 육신적으로 부활하신 것과 하나님 우편으로 들어올려져 만유의 주가 되신 것과, 그분 자신을 위하여 다시 오셔서 이 땅 위에 그분의 왕국을 세우실 것을 믿어야 한다.

 3.영원한 구원은 믿음으로 말미암는 은혜로 인한 것이지 우리의 행위에 의한 것이 아니다(로마서, 갈라디아서).

 4.사람은 구원받기 위하여 예수 그리스도를 생생하게 접촉해야 한다. 그러므로 불신자를 구원시키는 데 있어서 우리는 기도와 주님의 이름을 부르는 것을 강조한다. 로마서 10장 9절부터 10절에 의하면, 사람이 구원을 받으려면 마음으로 믿고 입으로 시인해야 한다.

5.일단 사람이 구원받았으면, 구원의 확신과 구원의 안전을 둘 다 가질 수 있다. 일단 우리가 구원받았으면, 영원히 구원받은 것이다.

About DCP Korea

지방교회 변호와 확증

One thought on “(지방)교회의 신앙과 생활소개 (5)

  1. DCP Korea Post author

    로마서 10장 9절부터 10절에 의하면, 사람이 구원을 받으려면 마음으로 믿고 입으로 시인해야 한다고 나와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