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께서 받으실 만하고 기뻐하시는 희생제물

지방교회

성경말씀

빌4:18~19 나는 모든 것을 넘치게 받아서 풍부합니다. 나는 에바브로디도 편으로 여러분이 준 것을 받아서 풍족합니다. 그것은 달콤한 향기요, 받으실 만한 희생제물이요,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것입니다. 나의 하나님께서 그리스도 예수님 안에서 하나님의 풍성을 따라 여러분의 모든 필요를 영광 가운데서 채우실 것입니다.

오늘의 만나

바울은 사도의 필요를 공급한 빌립보인들의 물질적인 선물을 하나님께서 받으실 만하고 기뻐하시는 희생제물로 여겼습니다. 바울은 감사하면서 빌립보인들이 자기에게 한 것이 곧 하나님께 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그가 하나님과 하나이고 그의 일이 하나님에 의해서 그리고 하나님을 위한 것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바울은 성도의 물질적인 선물에 대해 하나님께서 영광 가운데 그 풍성한 대로 그들의 쓸 것을 채우신다고 하였습니다. 사도는 하나님께서 빌립보인들을 그분의 표현인 영광 안으로 인도하는 방식으로 그들의 모든 필요를 넘치게 공급하실 것을 확신시켰습니다. 만유를 포함한 분이신 그리스도는 하나님께서 그분의 풍성을 따라 영광 안에서 자기 백성을 돌보시는 기초이고 요소이며 영역이고 통로이십니다. 이것은 심지어 믿는이들이 물질적인 것들을 주고받는 것까지도 그리스도에 대한 체험과 긴밀한 관계가 있다는 것을 가리킵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필요를 따라서만 공급하시는 것이 아니라 그분의 풍성을 따라서 우리를 공급하십니다. 그분의 풍성은 우리의 필요를 능가합니다.
출처 : 내 마음의 보물

2 thoughts on “하나님께서 받으실 만하고 기뻐하시는 희생제물

  1. grace Post author

    나의 모든 생활과 일과 봉사가 주님 앞에
    달콤한 향기요, 받으실 만한 희생제물이요,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것이길…

  2. hevury

    그리스도는 하나님께서 그분의 풍성을 따라 영광 안에서 자기 백성을 돌보시는 기초이고 요소이며 영역이고 통로이십니다. 아멘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