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표준

고후 5:7 이는 우리가 믿음으로 행하고 보는 것으로 행하지 아니함이로라

우리가 옳고 그름의 표준에 따라서 행동하지 않는 공과를 배워야 한다. 옳고 그름의 표준은 나쁘지 않다. 그것은 좋은 표준이다. 하지만 그리스도인에게 충분히 좋지는 않다. 그리스도인의 표준은 옳고 그름을 초월한다. 잘못된 것은 잘못된 것이지만 옿은 것이 항상 옳은 것은 아니다. 우리가 하나님의 생명에 따라서 행동한다면, 그분은 우리에게 그분의 요구들이 인간의 법의 요구들보다 높은 것임을 보여 주실 것이다. 이렇게 되면, 그리스도인의 생활을 사는 것이 매우 쉽게 된다. 우리가 우리 안에 하나님의 말씀하심을 그할 때마다. 자동적으로 내적인 빛 비추심이 있을 것이다. 우리의 거듭남은 사실이다.  또한 하나님게서 주 예수님을 통해서 우리 안에 살고 계시는 것도 하나늬 사실이다. 주님께서는 계속 우리 안에서 그분 자신을 표현하신다. 우리는 우리 각자가 하나님께 다음과 같이 말할 수 있기를 바란다. “제게 은혜를 베푸시어 제가 선과 악의 지식나무에 의해서 살지 않고 생명나무에 의해 서 살 수 있게 하소서, 저는 계속하여 생명에 주의를 기울이기를 원합니다. 저는 “생명의 느낌이 무엇입니까 ?”라고 묻고 싶습니다.”우리가 이 원칙에 의해서 산다면, 우리 그리스도인으이 생활에 커다란 변화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우리가 단지 선과 악의 표준을 갖고 있기 때문에 많은 문제들이 일어난다. 우리가 생명의 표준을 갖고 있지 않기 때문에 많은 실수가 생긴다. 우리가 생명의 표준을 갖고 있다면, 많은 문제들이 해결될 것이다.

<위트니스리의 저서중에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