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누림

엡3:16-17  아버지께서 그분의 영광의 풍성을 따라, 그분의 영을 통하여, 능력으로 여러분을 강하게 하셔서 속사람에 이르게 하시고, 믿음을 통하여, 그리스도께서 여러분의 마음에 거처를 정하시게 하시며, 여러분이 사랑 안에서 뿌리를 내리고 터를 잡아서

욥은 그의 성실함과 완전함을 세우려는 실수를 범했다. 마침내 욥은 그에게 필요한 것이 하나님이라는 것을 알았다. 그러나 욥에게서 우리는 건축을 볼수없다. 그러므로 우리는 단지 하나님을 우리의 생명과 생명 공급으로 취하는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음을 깨달아야한다. 우리는 오늘 그리스도께서 우리에게 모든것, 즉 우리의 생명, 호흡, 음식, 음료, 의복, 거처가 되신다고 말할 수 있다. 그러나 그리스도를 이 모든 항목으로 얻는 것만으로는 아직 충분하지 않다. 우리에게는 삼일 하나님의 체현이신 그리스도께서 우리 존재 안으로 건축되시고 우리안으로 조성되시는 것이 필요하다. 이것이 오늘날 그리스도께서 하고 계시는 일이다.

우리에게는 우리의 영 안에 거하시는 그리스도께서 그분 자신을 우리의 마음안으로 건축하시고, 우리의 인성을 포함하는 우리의 마음을 그분의 거처로 만드시는 것이 필요하다.

여러분은 그리스도를 추구하고 있는가? 여러분을 그리스도를 얻고 있는가 ? 그리스도를 추구하고 또 그리스도를 얻는 사람이 되는 것은 놀라운 일이지만, 이것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요한복음 14장과 예베소서 3장은 모두 그리스도께서 단지 우리 안에 거하거나 거주하기 위해서만이 아니라, 특히 우리의 내적 존재 안에 자신의 집을 만드실 목적으로 우리 안으로 들어오셨음을 계시한다. 이것이 건축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