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에구속

20150604_133549

 

살후 1:10  그날에 주님께서 오시면, 주님은 그분의 성도들 안에서 영광스럽게 되실 것이며, 또

 사람들은 모든 믿는이 안에 계신 분을 놀라운 분으로 여길 것입니다,
 
우리몸에 구속은 우리 닞은 몸의 변형으로서, 우리의 온 존재는 영화롭게 될 것이다. (롬8:30,17,살후1:10,딤후2:10,히2:10)
이것은 우리의 온 존재가 신성한 생명의 영광으로 적셔질 것임을 의미한다. 다른 말로 하면, 우리의 낮은몸은 신성한 생명의 영광으로 충만될 것이다. 
살후 1장10절은 그리스도가 우리 안에서 그분 자신을 영광스럽게 하기 위하여 오실 것이라고 말한다. 한편으로 그리스도의 오심은 하늘로 부터이다. 다른 한편으로 그리스도의 오심은 우리 안에서부터이다. 오늘날 그리스도는 먼저 하늘에 계시고 그 다음에 우리 안에 계신다. 그분이 오실 때 그분은 이 두 방향으로부터 오실 것이다. 그분은 하늘 위로부터 땅으로 오실 것이다. 그분은 또한 우리 안에서부터 오실 것이다. 그분은 이 두 방향으로부터 오실 것이다. 그분은 하늘 위로부터 땅으로 오실 것이다. 그분은 또한 우리 안에서부터 오실 것이다. 그분은 우리 영으로부터 우리 몸에 나타나기 위해 나오신다. 우리 안에서부터의 그리스도의 나타남은 그분의 오심이다. 이렇게 오심이 그분의 영화롭게 됨이다. 우리 안에계신 그리스도는 일종의 비밀이다. 그분은 열광의 소망으로 우리 안에 계신 그리스도는 일종의 비밀이다. 그분은 영광의 소망으로 우리 안에 계신다. 어느날 이 소망은 나타날 것이며, 그것은 우리의 영광이 된 것이다. 내적 소망의 표현될 때 그분은 우리 외부의 영활롭게 됨이 될 것이다. 그 날에 그리스도는 우리 안에서 그분 자신을 영화롭게 할 것이다. 그것이 우리의 영화롭게 됨이며, 우리의 영화롭게 됨 안에서 그리스도는 영광 받으실 것이다. 
 
(성경의 기분진리에서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